뭔 에테 상하모가
17성 21퍼 레에인데 가격이 20억대 중반이냐
옛날에 아버 끝날때쯤 되면 아케인 유에 17성이 30억 넘어가고 그랬는데 ㅋㅋㅋ
아 챌섭이 아니라 본섭 부캐 방어구 입혀주고싶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