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6:11
조회: 688
추천: 1
밸패는 진짜 안하는건가? 일 안하나 씨발리컨 패치 이후 준극직업들 손해보는거
20분 패치 이후 강제 쿨뚝 폐기해야 하는 시스템 처만들어 둔 거 쿨뚝 씨발 기본 5~6줄 사려면 1500 2500억은 드는데 신캐 ㅈ도 신경 안쓰고 처 내놓은 거 3개다 너무 ㅈ같은데
EXP
667
(67%)
/ 7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순] 지듣노
라이와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