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8:20
조회: 159
추천: 0
스세 개편 좀 해라레테로 스세하니까 불쾌함 맥스네
텔포 한정 JOAT 콘텐츠인건 그나마 각 직업별로 장단점이 있는거니까 하고 참는데 레테로 할라니까 자동공격끄면 잡을 방법이 없고 소환수로 잡으려면 광범위로 다쳐죽이는데 지속시간은 또 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나게 짧아서 한마리 수집하고 다음 놈 찾으러갈라면 사라지고 이미 추노꾼은 맥스 찍혀서 난도만 개오름 적어도 돌정령 해방 후 지속시간이라도 늘려라 어-머련들아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지듣노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