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테로 스세하니까 불쾌함 맥스네

텔포 한정 JOAT 콘텐츠인건 그나마 각 직업별로 장단점이 있는거니까 하고 참는데

레테로 할라니까 자동공격끄면 잡을 방법이 없고 소환수로 잡으려면 광범위로 다쳐죽이는데

지속시간은 또 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나게 짧아서

한마리 수집하고 다음 놈 찾으러갈라면 사라지고

이미 추노꾼은 맥스 찍혀서 난도만 개오름

적어도 돌정령 해방 후 지속시간이라도 늘려라 어-머련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