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 가온, 상대방 : 케이라 ?(인지 뭔지 버프싸개)


첫 방부터 몇 때 넘어가는 지 모르고 스킬 잘 몰라서 하나하나 알려주고

세번째 보스 잡을 때 바인드 해야 딜 박히는 거 모르고

보스 잡을 때도 패턴 몰라서 어버버 거렸지만



그냥 내가 죄송하다 하고 나 때문에 늦어졌다고 사과하고 끝냄 ㅎㅎ



어때? 나 잘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