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8:42
조회: 625
추천: 0
세렌 <- 이새끼 원래 힘든거 맞음?노세 배율 120이고 세렌 초행이라 여명때 극딜튀하고 평딜 잠깐씩 섞었는데 딜이 ㅈㄴ 부족함 대충 4분정도 부족한거같음;; 아무리 깎아도 여명 이게 진짜 좆같네 원래 힘든거 맞음? 진힐라는 어케 깎으면 됐는데 이새낀 진짜 못해먹겠음
EXP
7,081
(60%)
/ 7,4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순] 지듣노
Tm시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