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0:26
조회: 145
추천: 0
레테 체급은 잘 모르겠고이적자 110% 나와서 연모 해보는데 입장극딜 재사용 잘 터질 때까지 리트 했음 평균 20% 까던 거 재사용 잘 터지니까 25% 까더라 어빌 재사용 15%인데 20% 띄우고 아티팩트 받았을 때가 기대 됨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순] 지듣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