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0:27
조회: 381
추천: 0
내 본캐 닉 챌섭 주고싶은데 얼마에올려야 유찰될까 ?_?![]() 본캐 닉 '수사' 챌섭 레테에 주고싶은데 이번에 닉네임 익스프레스 안나옴.. 판매금액 5퍼+15000 메포 있으면 일부러 유찰시켰다가 수령하는 방식으로 옮길수 있다하길래 그렇게 하려고하는데 내 닉네임 얼마정도 올려야 유찰이될까 다들 의견좀 들어보고싶슴다 ![]()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지듣노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