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에서 오프 더 볼 이해도 최상위권인 사람이 해설하는데
해버지 해설하면서 답답한 말투가 느껴짐

지성이형 답답하면 형이 직접 뛰어
진짜 뛰어주세요 제발요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