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 뛴 것도 맞고 팀원이 공 받으러 안 와서 힘들었던 것도 맞는데…
상대 수비 진영에 사람 많아서 드리블 안 되는 거 깨달았으면 자꾸 뚫지도 못 하는 드리블, 접기 그만하고 템포 안 끊는 빠른 연계 했어야하는 거 아님..?
또 다른 강점이라던 크로스도 ㅈㄴ 애매했고…
열심히 뛴 거랑 별개로 경기력 개별로였던 거 같은데…..
내가 축알못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