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2:16
조회: 133
추천: 1
점검을 또 쳐하고 지랄이네 씨발럼이사우나 몇번째 튕기는거야
두번까진 그래 뭐 그럴 수 있지 서버 안정화하는게 좋지 생각해도 세번은 너무 심한거 아니냐? 뭐 보상도 안줘 손해는 봐 시발럼이 진짜 작작해라 제발 좀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지듣노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