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5작한다고 맨날 그란디스 사냥터 여러곳에서 사냥해봐서 어느정도아는데

바뀌었다는 체감이 별로 없는데

30누스여도 맵 ㅈㄴ 넓고 불편한건 매한가지인데

특히 도원경여전히 상하 넓고 좌우 넓고 똑같구만

뭘 바뀠다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