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3:04
조회: 226
추천: 0
솔직히 한국축구 욕할 이유가 전혀 없다고 생각함의지부족이니 전략미스니 우덜식축구니 이런게 아니라, 그냥 진짜 실력만큼 나왔다 생각하면 그러려니 할 수 있음.
아직 사람들이 2002년 4강신화의 영광에 매몰되어 있는거 같음.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순] 지듣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