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먹지마!!!!!
밥먹고오란말이야!!!!!
이렇게비싼대!!!
왜여기서먹냐구 ㅠㅠㅠㅠㅠ

우리피방 1층건물에 돈까스집있는데
여기가 돈까스 더잘팔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