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평타 한대치고 쳐 나 오던가 

걍 참여만해도 노블준다학고

플래그나 수로 택1인데도

안하고 

수요일 아침에 공지 써주고

저녁에도 공지써주고


지ㅏ랄을 해줘도

안쳐놓고

쪽지로


이번주 검마해야되는데, 주보해야하는데 한번만 봐주실수 있나요 ㅠㅠ



그냥 목 ㅈㄴ 조르고싶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