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린이이고 하루에 사냥 최소 1.5시간은 하는 것 같아서 드메템을 맞추려 합니다.

이벤링 4개에 드드드메를 한줄씩 띄우고,
장신구 드메 x 4를 천천히 구해서 140/100을 맞추고 나중에 본섭에서 반지들을 드메로 천천히 교체하면서 200/100을 맞추려 합니다.

이렇게 해도 괜찮을까요? 140/100만 해도 67%는 뜰 것 같아서요.


1) 위 플랜대로 간다
2) 아예 이벤트링 하나를 주스탯용으로 돌리고, 드메 반지 하나까지 구매해서 160/100을 맞춘다
3) 이벤트링에서 주스탯 3줄 뜨면 그냥 스펙업용으로 쓰고, 드랍퍼 뜨면 드메용으로 유도리한다.

뭐가 나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