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4:45
조회: 146
추천: 0
하흉 2인 오리진 2/0/0 하는데 입장극어케함?1정수 먹고 넘어가서 120 극딜후 2정수 반복하는 빌드인데 입장 오리진 뭔가 아깝긴 한데 첫극을 극딜로 넘기자니 2오리진이 콜렉터에 안묻어서 또 애매하네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지듣노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