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5:14
조회: 2,133
추천: 0
에공삼 개편될꺼같습니다![]() 스타포스 개편 때와 비슷하게, 기존 에공삼 및 에공33을 상향시켜서 에공33,에공36으로 주고 아예 새롭게 에공삼 기댓값이 추가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에공33을 기존 에공삼 기댓값보다 살짝 띄우기 어렵게 에공36을 에공삼삼 기댓값보다 소폭 상승시켜서 기존에 말도 안됬던 에공삼 올이탈 기댓값을 내려버리고 기존 유저들이 가지고있던 아이템 가치는 상향으로 유지시키고 신규유저에게는 에공삼 허들을 낮게해줘서 고스펙에 입문할 수 있게 하면 문제가 없다고 봅니다.
EXP
6,529
(64%)
/ 6,6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지듣노
[롤점검중] 씹덕노래는 관심없으니까 니혼자들어라 제발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K제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