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9:15
조회: 299
추천: 0
맥북으로 메이플 하시는 분들께 질문입니다.데스크탑이 고장나서 급하게 맥북으로 플레이하는중인데,
사냥하다 보면 분활하면 되고 보스 잡다보면 분활화면 나오는데, 이거 해결하는 방법 아시나요?
EXP
379
(79%)
/ 4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갓도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