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보니까 요즘 에테셋 간다는데 문신템 두개가 앱솔임..

그렇다고 모자,장갑까지 에테셋으로 맞추는건 좀 돈 아까운거같고
앱솔셋vs에테템+앱솔2 섞는 방안 두개일거같은데 

목표는 중저자본 정도? 
에테셋 10성이랑 가격차이 별로 안나는데 에테셋이 더 좋으면 에테셋 끼고
아니면 앱솔 22성 주탯21퍼~30퍼로 맞출까하는데 ㄱㅊ? 

이후 컨텐츠를 잘 몰라서 스펙을 어디까지 맞춰야 될지 모르겠음

3줄요약
1.복귀했는데 템사야함
2.에테셋 가려는데 모자, 장갑이 문신 앱솔템
3.앱솔22성 21퍼로 템 맞춰도 가성비 나옴? (그돈 쓸빠에 10성 에테셋 가삼 하면 가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