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0:02
조회: 177
추천: 0
우리길드 이정도 조건이면 충분히 메리트있음?https://m.inven.co.kr/board/maple/5974/6778224?iskin=maple
30추글 길드노블 관련된글 보다가 걍 궁금해서 써봄. 1인길드하다가 주간기여도 필요해서 자유길드로 바꾸고 수로,플래그 일체 안해도 되고, 수/플만 내가하고, 주간기여도는 길드분들이 채워줘서 노블 30~35 유지중.. 이렇게 1년정도 별탈없이 운영하고 있는데 이정도면 낫배드? 근데 요즘 욕심이 생겨서 친목길드로 키워보고싶긴함.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이순] 지듣노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우등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