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몰랐는데 쿠팡 전자제품은 반품 최상, 상, 중 전부
케바케라 운이 좋아야한다고 함
노트북의 경우 반품가능이 최대 30일 이라
30일 쓰고 반품시킨 제품 받은 사람도 있다해서
싼게 비지떡이라고 걱정 많이 했는데
받아보니 배터리 충전 1회 10초 되는지만 확인한듯?
당연히 배터리 100%로 왔고
크리스탈디스크 인포 보니 사용횟수 37회 , 사용시간 15시간 이건 뭐 반품하고 검수하며 왔다갔다 키고 끄고 한 정도 인듯?
근데 램이 DDR5 5600mhz 24gb 라서 메이플 램누수때문에 걱정 좀 했는데 DDR4 32gb 쓰는것보다 훨 나은듯

반품이라고 너무 걱정은 안해도 되는듯 운이 좋았는진 몰라도 신품 대비 40정도 싸게사서 대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