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세 118퍼에 검마 90퍼 초반인데 심볼 3렙 더 올리면 포뻥 1455도 가능해서 검마도 가능해보임; 노세 잡으면 플라즈마로 업글도 할테니 템팩업도 좀 될테고. 주말에 샤타나 미라클 혹시라도 하면 20억 가진걸로 좀 더 올려보고. 개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