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0:22
조회: 214
추천: 0
이번주에 검마 솔플도 가능하겠네 ㄷㄷ;;노세 118퍼에 검마 90퍼 초반인데 심볼 3렙 더 올리면 포뻥 1455도 가능해서 검마도 가능해보임; 노세 잡으면 플라즈마로 업글도 할테니 템팩업도 좀 될테고. 주말에 샤타나 미라클 혹시라도 하면 20억 가진걸로 좀 더 올려보고. 개쩐다..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순] 지듣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