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부터 60까지 사냥으로 올리고
자쿰잡고 65찍고
지인이 200 부터시작인데? 해서
자나가는사람 붙잡고 버닝 제대로받았음
실수로인기도내림 화살표 왤케작냐

사실후기랄것도없음 겔자(슈피겔만모자)로
200찍음 키세팅은 혼자못할듯
스킬뭐가좋은지 뭘써야되는지모르겠음

영상스킵esc로 해주면좋겠다 우측상단에 있는거 한참있다봄
스킬창 등등 자꾸 혼자불투명해진다 이거어케고치냐

사실 느낄게없었다 아직잘모르겠어서
유튜브보니까 뉴비영상이라는데
메이플지식0 이면 뭔소린지모르겠더라

메운디한판하고잔다 다들잘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