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0:28
조회: 181
추천: 0
뉴비 찍먹 1시간반 느낀점30부터 60까지 사냥으로 올리고
자쿰잡고 65찍고 지인이 200 부터시작인데? 해서 자나가는사람 붙잡고 버닝 제대로받았음 실수로인기도내림 화살표 왤케작냐 사실후기랄것도없음 겔자(슈피겔만모자)로 200찍음 키세팅은 혼자못할듯 스킬뭐가좋은지 뭘써야되는지모르겠음 영상스킵esc로 해주면좋겠다 우측상단에 있는거 한참있다봄 스킬창 등등 자꾸 혼자불투명해진다 이거어케고치냐 사실 느낄게없었다 아직잘모르겠어서 유튜브보니까 뉴비영상이라는데 메이플지식0 이면 뭔소린지모르겠더라 메운디한판하고잔다 다들잘자라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순] 지듣노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