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운 4배 받으면서 기운 다사고 조각 올려서 하메가는게 맞음.

템사서 올릴려했는데 생각해보니 10퍼관세 냄 + 거품낌
vs
본섭보다 다조도 10퍼이상 쌈 + 언젠가 해야됨.

이거네. 고민안하고 다조 2000개샀음. 샤타에 만개 더사고 챌섭안에 다쓰고 나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