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산주스텟 사이트에서 헥사코어 강화 순서
보통 밝게 되어 있던데
어느순간부터 어둡네...
어두우면 이거 강화 멈춰야 할까?

계속 에르다 솔 조각들 모아둬..?? 아님 그냥 강화 떙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