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8:10
조회: 1,215
추천: 0
닉 겨우 사긴 했네요 (거품 짜증나)![]() ![]() 매물도 별로 없고 그냥 귀여운 느낌 하나만 찾다가 그나마 싸게 살거 같아서 3만원에 걸어두고 마감 2분 전에 호다닥 왔는데 5만원 이여서 내심 살만 하다 했는데 2분만에 14만원인 기적.. (거품이죠, 알죠. 그런데 매물이 없어요.ㅜ)
EXP
11,015
(51%)
/ 11,401
인벤러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힐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