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8:50
조회: 2,159
추천: 2
님들 검마 파괴딜 못해서 160%로 솔플 못하는데 정상임..?직업이 안좋은 건 아님
막페는 제때 들어가는데 파괴달고 극딜하다 죽어서 그냥 창조 안묻게만 피해가며 극딜하다가 타임아웃하는데 막페 8분쯤 남기고 진입함 3페에서 오리진 2번 쓰면 넘어감..
EXP
5,817
(54%)
/ 6,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나루메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