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교불다조 다 썼음

솔 에르다 모이는 속도보다 다조가 택도없이 부족한데

즐길거면 그냥 써요?

당장은 90억 있어서 이번주 샤타나 미라클은 즐길거 같은데

다조 그냥 써버릴까… 매일 80~120개 밖에 안모이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