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이 구린건가 친구 챌섭 99퍼 크오솔없는거 깨기 힘들대서
한판 해주러갔는데 11퍼남기고 타임아웃
2초뚝이었으면 막극온전히박고 깼을거같기도한데
확실히 짧게쉴드차는 검마는 상성이안좋긴하다
그리고 어제 밤에 메이플 렉 너무심한듯 끊기고멈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