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9:01
조회: 161
추천: 0
스커 검마 상성안좋당내 손이 구린건가 친구 챌섭 99퍼 크오솔없는거 깨기 힘들대서
한판 해주러갔는데 11퍼남기고 타임아웃 2초뚝이었으면 막극온전히박고 깼을거같기도한데 확실히 짧게쉴드차는 검마는 상성이안좋긴하다 그리고 어제 밤에 메이플 렉 너무심한듯 끊기고멈춤 ㅠ
그게나야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