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고 템 8~9만 급으로 다 맞췄음 보조가 매물도 없고 너무 비싸서 보조만 못 산 상황인데 그냥 메소 모아서 사야할지 가성비 있게 레유 사서 아스트라 교불 큐브 노리는 게 맞을지 추천좀 해주십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