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9:19
조회: 247
추천: 0
스펙터 블래스트 시비걸림 ㅋㅋㅋ..마지막에서 2번째 보스 클리어 방법이 강아지처럼 생긴애가 으르렁 거릴때 서폿이 무적쓰면 그로기 상태되고 딜러가 준비자세+서폿 버프받으면 딜하는 구조잖아?
내가 서폿이라서 윗층에서 무한으로 무적걸면서 대기중인데, 딜러새끼가 갑자기 나보고 그로기상태 만들으라고 명령함. 이미 계속해서 무한으로 무적걸면서 그로기 만들고있는데, 어이없어서 내가 ??? 했는데 딜러새끼가 할줄 모르냐고 갑자기 이니시 갈기더라. 그러더니 내가 '님이야 말로 여기 할줄 모르죠?' 하니까 '여기까지 할게요' 하고 갑자기 나가버림. 이새끼 지가 할줄모르는데 갑자기 선빵치고 나가는거 꼴보기싫어서 귓말이라도 하고싶은데 난 챌2고 그새낀 챌3이라 귓도 안되더라.. 경험치 진짜 달달하긴 한데 난이도 조절 잘못하기도했고 인성 파탄자랑 매칭걸리면 시간낭비 너무 심한듯..
EXP
38,701
(90%)
/ 39,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유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