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섭 기반 없거나 약한 애들은

빨라도 7월 9일인데 이것도 검밑 처음 쳐보는 뉴비들은 불가능 하고

보스 열심히 잡고 유투브 가이드 챙겨봤다면 7월 16일

늦으면 7월 23일이나 그 이후에 해방할 수 있는데


왜 본섭에서 수십억씩 가져온 소수의 유저를 위한 날짜에 미라클을 해야 함?

누가 보면 모든 유저가 다 같이 손 잡고 7월 2일에 해방하는 줄 알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