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0:40
조회: 376
추천: 0
지금 미라클 하는게 맞지 않나 왜 화내는거임해방 일정에 맞춰 미라클 연다 치면 진짜 뉴비들 입장에선 박탈감 느껴짐
지금 보조 미트라 드메 가격 정신 나갔는데 미라클로 최소한의 시세 안정화가 필요함 이미 이번주에 검마 하세 이적까지 다 잡았고 메이린만 잡으면 챌인데 이번주 미라클이 더 괜찮다고 보는데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