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방 일정에 맞춰 미라클 연다 치면 진짜 뉴비들 입장에선 박탈감 느껴짐

지금 보조 미트라 드메 가격 정신 나갔는데 미라클로 최소한의 시세 안정화가 필요함

이미 이번주에 검마 하세 이적까지 다 잡았고 메이린만 잡으면 챌인데 이번주 미라클이 더 괜찮다고 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