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창 2개를 켜
하나는 챗지피티
하나는 제미나이

그래서 난제나 흥미로운것에 대해 토론을 시키는거야

그래서 지피티가 답변한걸 복사해서 제미나이한테 입력
제미니가 답변하면 복사해서 지피티에게 입력

이렇게 둘이 치고받고 싸우는거 보면 재밌음ㅋㅋ
회사에서 놀기 개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