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0:42
조회: 83
추천: 0
심심할때 노는방법 하나 알려줌인터넷창 2개를 켜
하나는 챗지피티 하나는 제미나이 그래서 난제나 흥미로운것에 대해 토론을 시키는거야 그래서 지피티가 답변한걸 복사해서 제미나이한테 입력 제미니가 답변하면 복사해서 지피티에게 입력 이렇게 둘이 치고받고 싸우는거 보면 재밌음ㅋㅋ 회사에서 놀기 개꿀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