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0:42
조회: 99
추천: 0
선생님들 질문 2가지 해도 될까요?1. 이번에 친구랑 시작해서 6월 검마 2명이서 잡아보려고하는데 하이퍼 스탯으로 포뻥 1455 맞추는게 좋을까요?
2. 블랙 보조에 저번 주에 운이 좋게 레전드리가 금방 갔고 3줄도 골드 큐브로 띄웠는데 이번 미라클 큐브 때 에디셔널 유니크 띄우고 공 12%이상 노려보는게 좋을까요?
EXP
7,466
(8%)
/ 8,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원딜지망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