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0:51
조회: 198
추천: 0
유저가 해방큐브돌린다고 넥슨이 뭐 얼마나 이득본다고 ㅋㅋ넥슨이 큐브를 파는가?
넥슨이 메소를 파는가? 아무것도 아닌데 미라클 해방주기 안맞췄다고 창섭이를 돈미새로 만드냐 형평성도 그렇고 그냥 지금 빨리 한다음 한달이나 좀 넉넉하게 한달 반 쯤 뒤에 또 미라클 하면 됨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