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이 큐브를 파는가?
넥슨이 메소를 파는가?

아무것도 아닌데 미라클 해방주기 안맞췄다고
창섭이를 돈미새로 만드냐

형평성도 그렇고 그냥 지금 빨리 한다음
한달이나 좀 넉넉하게 한달 반 쯤 뒤에 또 미라클 하면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