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4:43
조회: 141
추천: 0
태어나서 월드컵에 눈길 1도 안가는거 처음임1. 수년전부터 문제 해결 안하는 대한축구협회 +감독
2. 순수 실력으로 참패 자력 진출도 못하면서 더 올라가길 바라는게 과욕아닌가? 저 실력으로 올라가면 달라지는것도 없는데 그냥 시원하게 욕쳐먹고 다음 월드컵이나 준비했으면 협회 대가리 이번에 나간다고 선언했으니 빨리 꺼지고 국대 수고는 했지만 본선 진출 못한건 비판 듣고 다음 월드컵이나 준비해라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