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수년전부터 문제 해결 안하는 대한축구협회 +감독
2. 순수 실력으로 참패

자력 진출도 못하면서 더 올라가길 바라는게 과욕아닌가?
저 실력으로 올라가면 달라지는것도 없는데 그냥 시원하게 욕쳐먹고 다음 월드컵이나 준비했으면

협회 대가리 이번에 나간다고 선언했으니 빨리 꺼지고 국대 수고는 했지만 본선 진출 못한건 비판 듣고 다음 월드컵이나 준비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