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지가 하다가 접고 복귀한 개 똥손이고

다른 보스들은 그나마 해봐서 익숙한맛 + 패턴 너프로 깨니까 기분 좋은데

카이 이놈은 도저히 깰 실력이 안되니까 
도저히 똥손 인정하긴 싫어서 뉴비방패 세우는거 개웃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