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수 : 카이 힘드러 ㅜㅜ 앞으로 안잡을 보스 왜 공략봐야돼 ㅜㅜ
하율 : 그것도 못잡아서 징징거림?ㅋㅋ 그럴거면 그냥 처 접어 ㅋㅋ



하율 : 스펙터 블래스트 짜증나네 진짜 ㅡㅡ 이런거 왜처냄?? 창섭이 감이 어쩌고 저쩌고



하율이가 한두놈이면 그러려니 하겠는데 너무 많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