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7:54
조회: 130
추천: 0
카이, 스펙터 블래스트 여론 킹받는거철수 : 카이 힘드러 ㅜㅜ 앞으로 안잡을 보스 왜 공략봐야돼 ㅜㅜ
하율 : 그것도 못잡아서 징징거림?ㅋㅋ 그럴거면 그냥 처 접어 ㅋㅋ 하율 : 스펙터 블래스트 짜증나네 진짜 ㅡㅡ 이런거 왜처냄?? 창섭이 감이 어쩌고 저쩌고 하율이가 한두놈이면 그러려니 하겠는데 너무 많아
EXP
211,339
(5%)
/ 235,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메유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