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9:25
조회: 220
추천: 1
집이 벼룩파리한테 잠식당했음원룸이고 집이 구축이긴한데 이번에 리모델링 싹함
먹은거 바로바로 치우고 음쓰는 밀봉통에 일쓰는 10리터로 다안차도 하루마다 버림 근데 왜 도대체 일다녀오면 집에 벼룩파리가 10-20마리씩 날라다니는걸까? 요즘 하루일과가 일 다녀오기 1시간동안 박수 존나치고 에프킬라 든다음 벼룩파리 잡기 잡다가 지쳐서 자기 이거3개임 도대체 뭐가문제지????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