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커뮤니티 눈팅만 했었는데 원래 인벤은 이런 문화가 있는건가요??

귀여운 스티커 선물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감사인사 할 방법을 못찾겠어서 게시판에 올립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