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튭보고 스펙업 올리고 있는데, 패스랑 이것저것 다해도 아직 어빌 첫줄을 못뽑았어요. 근데 보스는 하드 스우도 잡혀서 하급보스 코인 수급이 안되는데.. 사는것 말고는 수급할 방법 없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