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22:30
조회: 73
추천: 0
메린이 질문있어요유튭보고 스펙업 올리고 있는데, 패스랑 이것저것 다해도 아직 어빌 첫줄을 못뽑았어요. 근데 보스는 하드 스우도 잡혀서 하급보스 코인 수급이 안되는데.. 사는것 말고는 수급할 방법 없나요?
EXP
198
(98%)
/ 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개르복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