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22:21
조회: 691
추천: 0
챌섭 다이아 이상 이신 분들플라즈마 하트 그냥 박으셨나요?
주스탯 15퍼에 에디 공10인데 지금 박으면 스펙업이긴한데, 나중에 큐브 돌릴 때 메소가 더 드니까 고민인데 바로 박는게 맞겠죠? 그래도?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