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9:24
조회: 268
추천: 0
카인 검마 3페 ㅈㄴ 꺾이네극딜을 온전히 넣는게 불가능하니까 시간은 질질 끌리는데 싸대기 한 번이라도 맞는 순간 데카 하나씩 갈려나가고
진짜 위치가 고정돼야 딜량이 온전히 나오는 캐릭 처음 해보는데 말도 안되게 빡세네 텔슝좍 속슝좍 ㅈㄴ 그립다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