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좀 제발 고쳐주세요

보스 할 때 사운드 플레이 자주 하는데

타격소리가 너무 커서 오리진 쓸 때마다

어디 무너지는 소리때문에 너무 불쾌 합니다

일반효과음을 꺼버리면 해결되지만

보스 패턴 효과음도 같이 꺼져서 이거 분리좀 해주세

제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