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괘씸해서 한번 안내보자한걸까
아니면 겨울에 큰게 와서 안낸걸까

원래 챌섭 열리면 본섭 간의 월드리프도 열어줬는데 어째서 없는거냐!!!
나 중복캐 오로롱으로 보내야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