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태 한거보니까 와헌 엔버 키네시스 아란 은월 죄다 비주류 캐릭들 위주로 해줬던데

카이저 리마스터도 해주려나..

일단 레테로 복귀하긴 했다만..옛날에 검마 직전까지 키우다 방치한 카이저가 아른거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