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챔세렌 114%트라이 중인데 진짜 여명에서도 적당히 넘어가고 평딜 극딜 잘쳐도 여명 시간 줄이는 작을 해도 도저히 클 각이 안 보임. 걍 딱 이적자돌이 될 정도의 템만 남기고 지금 본캐로 생각 중인 챌섭 아크한테 투자할까요? 검마유챔으로만 남기고.. 이새끼한테 돈 써서 스펙업 시켜 주고 싶지 않음.  아크로는 100퍼대로 세렌 칼로스 깨는데 얘는 답이 없음..